“벤츠 E클래스 남친차에 콜라 쏟았는데” 저한테 시트 청소 비용 ’40만원’ 내라네요…

김준식 에디터

benz e class girl friend

최근 한 여성이 자신의 남자친구의 고급 차량에 실수로 콜라를 흘리고 나서, 남자친구에게 차량 시트 청소 비용을 요구받아 이별을 고려하고 있다는 사연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.

벤츠 e클라스에 콜라 쏟은 사진
출처 : reddit

이 여성은 “정말로 청소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, 그리고 그 요구가 합당한지”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. 사건은 그녀가 남자친구의 차를 타고 있었을 때, 주변 차량의 갑작스러운 차선 변경으로 인해 남자친구가 급히 핸들을 조작하게 되면서 의복과 차량 시트에 콜라를 쏟게 된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.

차량은 벤츠 E클래스로, 고급 차량으로 널리 인식되는 모델입니다. 이 여성은 사고 직후 남자친구에게 사과했으나, 며칠 후 남자친구는 지인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시트를 청소했다며 40만 원을 청구했습니다.

벤츠 e클라스에 콜라 쏟은 여친이 남친에게 미안해 하는 사진

이 사연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분분했습니다. 일부는 “비용을 지불하고 관계를 정리해야 한다”고 주장하는 반면, 다른 이들은 “이런 사소한 일로 비용을 청구하는 것은 관계에서 해서는 안 될 일”이라며 비판했습니다. 그러나 또 다른 의견으로는 “사고를 일으킨 측에서 청소 비용을 자발적으로 부담하는 것이 마땅하다”는 반응도 있었습니다.

벤츠 e클라스 사진
출처 : Benz

이러한 상황은 사람들 사이에서 책임과 관계 내에서의 경제적 부담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드러내며, 각자의 경험과 가치관에 따라 의견이 크게 갈리는 것을 보여줍니다.

Leave a Comment